태국 방콕 여행하기 좋은 곳
태국의 활기찬 수도 앞에 있는 방콕은 전통과 초현대가 맞물려 문화, 요리, 마녀 관광지의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거대 도시로 전 세계에서 온 여행객들을 유혹합니다. 북적거리는 요청, 장엄한 성막, 활기찬 도로 생활로 유명한 방콕은 모든 취향과 관심을 충족시키는 여행지 입니다.
1.방콕 왕궁
태국 왕족의 증거 방콕 왕궁의 화려함을 탐험하지 않고는 완벽합니다. 18세기부터 태국 영주들의 허가된 하스스톤 역할을 했던 이 주요 단지는 태국의 전기와 예술의 놀라운 전시입니다. 그 벽 안에서, 여러분은 태국 불교와 왕성의 상징인 왓 프라 카에우(Wat Phra Kaew)에 신격화된 에메랄드 부처를 발견할 것입니다. 복잡한 디자인과 궁전 부지의 고요한 분위기는 태국의 풍부한 예술 유산을 고려하게 해줍니다. 궁전은 많은 태국인들에게 신성한 지점이기 때문에, 비판적으로 옷을 입으려면 플래시를 터뜨리세요.
2.짜뚜짝 주말 시장
쇼핑객의 낙원 쇼핑 예술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요청 사항 중 하나인 짜뚜짝 주말 시장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27개 구역에 걸쳐 8,000개 이상의 부스가 펼쳐져 있는 짜뚜짝은 진기한 옷과 수공예품부터 환상적인 가게와 다육질의 도로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북적거리는 골목을 누비며, 여러분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이 똑같이 보물을 찾는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빠져 있는 여러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보호할 장소일 뿐만 아니라 방콕의 활기찬 정신을 포착하는 경험이기도 합니다.
3.차오프라야 강
방콕의 생명의 피 방콕을 통과하는 여행은 장엄한 차오프라야 강을 통과하지 않고서는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늪은 단순한 경주로가 아니라 방콕의 스카이라인과 주요 지점의 다른 관점을 제공하는 거대 도시의 생명의 피입니다. 밤에 비춘 와트 아룬과 그랜드 팰리스와 같은 상징적인 이정표의 매혹적인 전망을 입증하기 위해 강선에 오르거나 장엄한 항해를 하세요. 부드러운 숨결과 배를 배경으로 하는 미터법적인 물의 소리는 거대 도시의 분주함으로부터 평온한 탈출을 제공합니다.
방콕은 예술적인 이정표의 풍부한 그늘, 북적거리는 요청, 그리고 고요한 수로로 방문객들을 매혹시키지 못하는 거대 도시입니다. 방콕은 대궁전의 위엄부터 차투착 시장의 활기찬 차선, 그리고 차오프라야 강의 고요한 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무목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독특한 손님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이 역동적인 거대 도시의 새로운 손이 드러나며, 여러분이 활기찬 문화에 더 깊이 빠져들도록 초대합니다.
방콕 여행하기 좋은 시기
1.시원한 계절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11월부터 2월까지 이어지는 방콕의 시원한 계절은 광범위하게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시기로 여겨집니다. 이 몇 달 동안, 메가시티는 20 °C에서 31 °C 사이의 그 시간 중 가장 적당한 온도를 나타내며 습도도 낮은편 입니다. 이 알맞은 강우량은 격렬한 더위의 불편함 없이 왕궁, 왓 아룬, 차이나타운의 북적거리는 거리와 같은 야외 숙소를 여행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시원한 계절은 로이 끄라통(Loy Krathong)과 왕의 생일 축제를 포함한 태국의 가장 중요한 카니발 중 일부를 개최하여 여행객들에게 태국의 풍부한 예술 유산에 대한 독특한 고려를 제공합니다.
2.뜨거운 계절
3월에서 6월은 기온이 35도까지 치솟거나 올라갈 수 있는 방콕의 더운 계절을 나타냅니다. 이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태국의 악명 높은 섬과 해안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4월에 기념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새해인 방콕의 송끄란 축제는 그 거대함을 활기차고 물에 흠뻑 젖은 파티로 변형시켜 대담한 여행객들에게 지울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운 계절에 방문하는 것은 어쩌면 가장 힘들 수 있지만, 태국의 가장 활기차고 다양한 카니발 중 하나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3.장마철
7월부터 10월까지 가늠되는 폭풍 시즌은 방콕에 다른 분위기를 가져다 줍니다. 이 시즌에는 소규모 여행객들이 모이며 더 낮은 숙박비로 숙소를 구할 수 있습니다. 우기로 인한 실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가끔 내리는 소나기가 개의치 않다면, 고요한 성막 방문부터 차오프라야 강을 따라 늦은 보트 리프트까지 방콕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제공합니다.